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마트폰으로 누구가 쉽게 채굴할 수 있는 암호화폐
    N잡러 | 재테크 | 파이코인 Pi Coin 2023. 3. 22. 23:09

    암호화폐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는 스마트폰에서 채굴할 수 있는 최초의 암호화폐이자 디지털 통화입니다.

    스텔라 합의 프로토콜(SCP) 기반으로 발행된 암호화폐입니다.

    스텔라 합의 프로토콜은 자료 합의 방식이고

    어떤 방식으로 블록을 생성하고 보안을 유지하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폐쇄형 메인넷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직 정식으로 상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운영기관의 허락을 받지 않고 도둑상장을 한 후오비 등에서 한화 5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경제전문지 이코노미스트에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삽화를 실어 최초로 암호화폐를 처음으로 다루었다고 합니다. 

    세상의 변화를 감지한 거겠죠. 그런데, 이 작가는 루이스 캐롤인데 메인잡은 수학자였다고 합니다.

    가문은 성공회 사제의 집안이었다고 합니다. 성공회가 일루미나티라는 비밀조직과도 연관이 있다고 하는데..

    참으로 세상에 기묘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것을 알리려고 했던건 아닌지..

    맨 뒤에 있는 화폐는 중앙은행이고, 맨 앞이 달러, 비트코인 등입니다.

    중앙은행이 뒤쳐질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했던 것일까요?

    매거진의 내용을 번역기를 돌려봤습니다.


    모금된 돈은 그것의 교육 재단에 쓰일 것이다
    이코노미스트는 독립 자선단체인 이코노미스트 교육재단(TEEF)의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9월 18일 탈중앙화된 금융에 대한 커버를 NFT(Non-fungible token)로 경매에 부칠 것이라고 발표했다.

    NFT는 NFT 플랫폼인 Foundation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경매는 10월 25일 월요일 오후 5시에 시작하여 10월 26일 화요일 오후 5시에 잠정 종료된다.

    이코노믹스의 경매 표지 제목은 "토끼구멍 아래: 분산 금융의 약속과 위험"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캐릭터 앨리스가 분산 금융의 세계를 엿보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는 분산형 금융의 성장 가능성,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호스팅되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운영되는 금융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조직의 노력, 블록체인 기술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의 확장 세계에 대한 이코노미스트의 9월 18일 주 주요 이야기를 나타낸다.

    이코노미스트가 NFT를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것의 목표는 분산된 기술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것과 TEF를 위한 기금을 모으는 것이다. 수수료, 거래 비용 및 세금을 제외한 모든 초기 판매 수익금은 TEF에 기부될 것이다. NFT의 매력적인 특징은 NFT를 발행하는 회사가 향후 판매에 대한 로열티를 징수할 수 있게 해 예술품의 가치에 대한 지분을 유지한다는 것이다. 이코노미스트는 향후 모든 수익금을 TEF에 배분하여 자선 단체를 위한 잠재적으로 반복적인 기금 모금의 원천을 만드는 로열티 지분 10%를 유지할 것이다. 이코노미스트 그룹과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TEF는 젊은이들이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고,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도록 가르치는 뉴스에 대한 영감을 주는 고품질의 토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이코노미스트의 금융 담당 특파원 앨리스 풀우드는 "이코노미스트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기술과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는 그들의 잠재력에 대해 글을 쓴다. 우리는 9월 18일자 커버스토리에서 분산형 기술의 가능성을 설명했다. NFT로서 우리의 '토끼 구멍 아래' 커버를 판매함으로써 우리는 이제 우리만의 작은 방식으로 토끼 구멍 아래로 여행하고, 가치 있는 목적을 위해 돈을 모을 수 있는 재미있는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표지 이미지의 예술 작품은 영국에 기반을 둔 프리랜서 시각 예술가인 저스틴 메츠가 이코노미스트 표지 디자이너 그레임 제임스와 함께 의뢰했습니다. 메츠 씨는 정기적으로 이코노미스트지 표지와 다양한 다른 출판물들을 특징으로 하는 예술 작품을 만듭니다. 이 그림은 1865년 존 테니얼 경이 그린 앨리스의 이상한 나라에서의 모험을 그린 원작의 삽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Designed by Tistory.